이름짓기
평생부를 이름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좋은이름을 짓는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사주의 부족함을 보완해주는 맞춤형 이름으로 음양오행.발음오행.수리격등을 만족하여 고퀄리티.세련된 명품이름으로 
정성을 다해 좋은이름을 지어드립니다(2002.사단법인 한국역술인협회 명리학.성명학 자격증취득)
이름짓기

평생부를 이름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좋은이름을 짓는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사주의 부족함을 보완해주는 맞춤형 이름으로 음양오행.발음오행.수리격등을 만족하여 고퀄리티.세련된 명품이름으로 

정성을 다해 좋은이름을 지어드립니다(2002.사단법인 한국역술인협회 명리학.성명학 자격증취득)

사람이건 사물이건

세상 모든 만물에는 이름이 있습니다


모든 만물이 각자의 이름을 가지고 있고 또한 이름이 불리고 있습니다

명리학의 기본 원리는 음양의 조화 속에서 풀이되며

이름도 명리학에 기본을 두고 음양오행, 수리오행, 수리격등을 만족하여

좋은 이름으로 지어야합니다.

오랜 세월 수많은 이름풀이를 하여본 바, 나쁜이름은 안 좋은 작용이 있으며

이름이라는 것이 타고난 팔자가 아닌 후천적으로 좋게 지을 수 있는 후천운으로서

얼마든지 좋게 지어서 좋은 이름을 사용할 수 있기에

이왕이면 나쁜 이름,  안 좋은 이름은 쓰지 말고 좋은 이름으로

평생을 좋은 기운과 에너지로 불리는것이 좋습니다.


이름풀이는 성명학적 이름짓기에 있어 이름을 분석하고 감평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쓰는 말에도 기가 있고 에너지가 나오기 때문에 좋은말을 하면 좋은 에너지가 나오듯이

음성 언어에도 에너지가 있어 말에 소리 파장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우리가 일상에서 부르는 이름 또한 설명할 필요도 없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생명이 태어나면 굶어죽게 태어나지 않고,

땅에서 자라는 풀 한 포기에도 이름 없는 것이 없다”

명심보감

사람의 이름은 평생 불리는 것으로 이름이 평생 자신을 대신하는 고유명사입니다.


이름은 부를때나 들을때나 보이지 않는 소리파장이 있으며, 그것은 길흉의 작용이 있어

좋은 이름은 부를수록 운수가 좋아지는 것입니다.


사주팔자는 타고난 숙명이지만,이름은 후천적 운명으로 얼마든지 좋게 지을 수 있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이름이 나쁘다거나 안 좋다 하면 수많은 사람들이 개명도 많이 합니다.

태어나면서 죽을 때까지 평생을 쓰는 이름은 한 사람에게 이름 석 자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 말이 있지 않은가요.

이또한 이름의 중요성을 이야기해 주는 것입니다.


2005년 개명절차가 간소화 된 이후로 현재 1년이면 16만명 이상이 개명을 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2015년 시행된 대법원 지정 인명용 한자는 8142자로 이름을 지을 인명용 한자는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름은 법이 정해져 있는 한자를 써야하는 것입니다.


이름 하나만으로 자신의 운명이 180도 바뀌지는 않겠지만, 시대적 추세로 보아

이름이 갖는 성명학적 의미가 유구한 세월을 통해 정리되고 보완되어왔으며

성명학은 앞으로 더더욱 과학적, 실증적 방향의 종합학문으로서 분석, 연구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